태양광발전 바로알기

고객의 20년, 행복할 수 있도록 동원이엔씨가 책임지겠습니다.

[ 태양광도 핵발전 ]

게시판 상세보기
작성일 2019-09-02 17:06:21 조회수 3648


2018.06.22

 [ 태양광도 핵발전 ]

태양은 지구 130 만배 크기의 핵융합 발전소 입니다.

태양의 핵융합으로 인해 발생되는 빛을 이용하여 전기를 만드는 방식을 태양광발전이라고 부르고

인위적인 핵분열을 일으켜 발생되는 열을 이용하여 물을 끓이고 그 압력으로 터빈을 돌려 전기를 생산하는 방식을 원자력 발전이라고 부릅니다.

따라서 태양광발전이든 원자력발전이든 그 에너지의 원천은 핵발전인 것입니다.

다만 차이점을 두자면 핵융합은 융합후 방패물이 남지 않는 청정에너지인 것이고
원자력의 핵분열의 방패물은 지구에 남는 것입니다..

그리고 급격한 핵분열을 핵폭탄 이라 불리우는것을 보면 사고시 그 위험 또한 지구에 설치한 핵분열이 직접적 피해를 줄 확율이 높다는 것입니다.

예로부터 태양 빛은 지구의 모든 생명의 태동과 진화에 관여하여 왔고 남극과 북극을 만들고 4 계절을 만들어 냈습니다. 즉 태양은 단순한 자신의 핵융합 활동으로 지구에 가장오랜 기간동안 가장 많은 역할을 해온 것이다. 태양광발전 또한 태양의 빛을 받아 광합성을 하는 식물과 같이 태양의 숨겨진 기능을 하나더 활용한 것에 불과한 자연적 현상의 이용에 해당되는 행위인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태양광 발전을 태양광 농사라고 부르기도 하는 가봅니다.

결론적으로 태양광발전과 원자력발전은 핵반응을 이용한 같은 종류의 발전이지만 그 방식은 자연 현상을 이용한 방식과 자연의 핵을 강제적으로 쪼개는 방식을 이용한 것이지요.

혹 원자력 공학박사가 태양광에 대해서 묻거든 우리는 형제 에너지라고 이야기 해주세요^^♡








시공문의
010-5063-7889

댓글0

이전 다음 글보기
이전글 #태양광뉴스
다음글 [ 데이비드 카퍼필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