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이엔씨

본문 바로가기
  • 전화걸기
  • SMS문의
  • PC버전

브랜드 업

"태양광, [집에서 대충 하는 부업]이 아닙니다.
"당신의 미래를 투자한 훌륭한 사업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태양광 발전소를 별 노력없이 방 안에서 편히 앉아 돈을 모으는 수단 정도로 생각합니다. 그분들 이미지 상으로는 부업이나 재테크 수준을 벗어나지 못한다는 뜻이죠. 하지만 저는 투자를 통해 수입을 얻는 것 만큼이나, 그 수익을 받아들었을 때 느껴지는 행복이나 만족의 정도 역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태양광 사업은 일단 시작되고 나면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일이지만, 처음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상상이상의 공력이 들어갑니다. 그렇게 정성을 기울인 결과물을 받아들었을 때 느끼는 만족감도, 공력을 들인만큼 적당한 수준까지 높여드리는게브랜드 업 의 핵심적인 목표입니다. - ㈜동원EnC 대표이사 강준호, 강연 中 인터뷰에서

01 쏠라미 브랜드 부여 – 브랜드 업


스페인어 쏠라(Solar : 태양의, 햇빛의)와 아미고(amigo : 친구)를 합성해 탄생한조어로 우리가 무심결에 지나쳤던 자연의 혜택인 햇빛과 친구가 된 사람들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음.

㈜동원 EnC의 태양광 사업 전체에 적용되는 “쏠라미” 브랜드를 제공함으로써 태양이 계속되는 한 함께 가는 친구가 되겠다는 의미.

02 서비스 존 – 서비스 업

㈜동원 EnC 자체 시행 사업으로 건설되는 발전소에 주어지는 혜택.
사업부지의 일부 면적을 할애해 서비스 존을 설치하여 경관을 아름답게 하는 것은 물론, 유지관리 서비스의 거점 역할을 하게 함.

03 미관 디자인 적용 – 디자인 업

쏠라미 브랜드의 발전소는 타사와 차별되는 쏠라미 만의 정체성을 부여하고 외관을
아름답게 하여 혐오시설이라는 오명으로부터 벗어나게 하기 위해 사업시설물에 미관
디자인을 대폭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