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이엔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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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3 서비스

01 상시 모니터링 서비스

당사에 설치된 모니터링 중앙 서버에 전담 관리 직원을 배치, 모든 발전소에 대해 상시 모니터링 실시 (국공휴일 제외)

이상징후 발견 시 발전사업자와 안전관리자에서 통보, 신속히 현장에 인력 투입하여 발전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는 도우미 서비스

02 순회점검 서비스

시공/기술팀과는 별도의 전담인원으로 구성된 순회점검팀 운영, 시공/설치한 모든발전소에 부정기적으로 방문점검 실시

발전소에 이상징후 발견시/순회점검팀에 의해 원인 점검

안전관리자가 응급복구한 부분이 일시적인 장애가 아니라고 판단될 시/ 순회점검팀
    이 출동장애 원인 바로잡고 향후 원활한 운영을 위해 진단조치

03 3년 내 원금회수보장 서비스 * 대출고객 기준

대출 시 고객의 초기 투자원금을 발전소 운영 3년 내 매출액으로 회 수하는데 대한 시공사의 보장 (원금손실 리스크 제거)

연 매출 2500만 원 기준으로 "3년 내 7천 5백만 원 한도 내 보장"